사귐의 소리 동무들께

안녕하십니까? 지난 한 해, 사귐의 소리를 통해 저의 영적 여정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와싱톤사귐의교회 교우들의 영적 생활을 돕기 위해 시작한 일이 벌써 3년을 마치고 2021년이면 4년째 들어갑니다. 와싱톤사귐의교회 교우들 외에도 여러 나라에서 여러 성도들께서 이 영적 여정에 참여해 오고 계십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또한 지난 3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이 일로 여러분을 섬길 수 있도록 건강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저의 착오로 혹은 선교 여행 중에 시차를 잘 못 계산하여 늦게 올린 적은 몇 번 있었어도 건너 뛴 적은 없었습니다. 이제는 저의 하루 일과 중에 가장 중요한 그리고 가장 즐거운 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여러분에게도 그렇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며칠 전에 어느 자매께서 메일을 보내셨습니다. 우리 지역에 사시는 분입니다. 그분의 친한 친구가 얼마 전에 암으로 남편을 먼저 보내야 했습니다. 그래서 사귐의 소리를 같이 묵상하자고 초청을 했는데, 그 때가 마친 욥기를 읽고 있을 때였습니다. 하나님의 섭리가 참으로 신비합니다. 저는 그분을 전혀 알지 못하는데, 그분을 위로하고 회복시키기 위해 그 시기에 욥기를 읽고 묵상하도록 진도를 짜게 하셨으니 말입니다.

그 소식을 전해 듣고 지난 한 해 동안의 수고가 넉넉히 보상 받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욱 마음 담아 섬겨야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저에게 보이지는 않지만 어디서 어떤 분이 이 말씀을 통해 생명의 빛을 받게 될지 모르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새 싸이트 <사귐의 소리 2021>이 이번 주 목요일(31일)에 열립니다. 목요일에 새 싸이트를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전송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수고스럽지만 새 싸이트에 들어 가셔서 메일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말씀 묵상에 대한 여러분의 다짐을 새롭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에는 구약의 역사서와 예언서를 중심으로 읽게 될 것입니다. 목표는 2022년까지 신구약 성경 전체를 읽고 묵상하는 것입니다. 내년에는 이 과정을 통해 또 어떤 은혜를 주실지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1년을 넘기고 있는 팬데믹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우리의 삶을 흔들고 있습니다. 이럴 때 중심을 잡고 지킬 수 있는 힘은 영적인 차원에 있습니다. 그래서 새해에 할 결심 중에 가장 중요한 결심은 매일 말씀을 통해 주님과 교제하는 일입니다. 이 일을 통해 메마른 광야에서 샘물을 퍼내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Happy New Year!

김영봉 드림

3 thoughts on “사귐의 소리 동무들께

  1. 목사님과 영적여행을 같이할수있다는것이 저희에게는 큰 영광입니다. 매일 깊히 감사드립니다. 두분의 건강과 행복이 새해에도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랑 합니다.
    조사라, 조요성 드림
    Sent from my iPhone

    >

    Like

  2. 사귐의 기도 책을 소개 받아 읽고 난 후 사귐의 소리도 알게되어 2년을 함께했습니다. 덤덤한 날도 있었지만 때로는 눈물과 감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큰 힘을 받은 적이 얼마나 많았는지요. 매일 아침 선물을 받는 기대감으로 컴퓨터를 열었습니다. 귀한 은혜를 주신 하나님과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 년에도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한국에서 김은숙 올림

    Lik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span>%d</span> bloggers like this: